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악동이라는 평가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이미지 변화가 많은 팝스타이죠. 바로 저스틴 비버인데요. 정말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정말 잘부르는 가수분이신데요.전세계의 여심을 녹이신 그분이죠.
오늘은 저스틴비버 sorry를 들어보도록 할까하는데요. 오늘 이노래는 저스틴비버의 두번째 싱글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전여친인 '셀레나 고메즈'를 생각하면서 쓴곡중 한곡이라고 하더라고요.
비버는 2010년대 가장 논란이 많았던 남성 아티스트중 한분이신데요. 하지만 2010년대 가장 상업적으로 성공한 아티스트로도 꼽히고 있죠. 2016년도에는 연간 싱글 1위, 2위를 모두 차지하고있는 분이기도한데요.
캐나다 출신의 가수인데 2017년도인 지금도 전세계에서 가장 이슈화되어진 아이돌 가수중 한분입니다. 그리고 한국에 대한 관심도 많아 한글로 되어진 문신을 새기기도 하였는데요. 하회탈과 자신의 이름 비버를 문신으로 새겨두었죠.
하지만 비버의 새로운 한글 이름 문신을 보고 한국의 네티즌이 '뜨또가 머에요' 라고 묻는 해프닝이 발생했는데요.
비버는 한국에서 뜨또라고 불리우기도 하였는데요. '뜨또' 를 옆으보 보게 되면 비버라고 보이실거에요ㅋ
오늘은 저스틴비버 sorry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영상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뮤직비디오 보고 조금 실망하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뮤직비디오에는 댄서들의 화려한 춤만 나오고 비버는 나오지 않거든요. 그래서 라이브영상 같이 준비해보앗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