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모두 인터넷을 사용하시죠? 그중에서도 LG유플러스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분들은 많으실 거에요. 이 기업은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인터넷 등 다양한 유선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LG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릴게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서비스별로 전화번호가 다르니까, 꼭 기억해주세요.
엘지 U+ 인터넷 서비스와 IPTV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번호를 꼭 기억하세요. LG유플러스 인터넷, IPTV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06에요.
그러나, 모바일 서비스 이외에도 인터넷이나 IPTV 등 다른 유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101을 누르시면 바로 무료로 고객센터 연결을 할 수 있어요.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01
상담시간 안내
엘지 U+ 인터넷 고객센터와 IPTV 고객센터는 모두 평일 오전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 (단, 안전 관련 문의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시 ~ 18시
FAQ으로 해결하기
더불어, LG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의 FAQ를 이용하시면 별도로 전화를 걸지 않아도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자주 묻는 질문을 검색해보세요.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답변해드리고 있어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유선 서비스 이외에도, 휴대전화와 관련된 고객센터도 있습니다. 전화는 114로 걸 수 있고, 유료 상담은 1544-0010으로 통화할 수 있어요. 무료로 상담을 원하신다면 080-019-7000번으로 걸어주세요.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방문 상담을 받고 싶다면,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하셔도 된답니다.
오늘은 LG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를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기억해두세요!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시면 기존에 느끼시던 불편함이 많이 해결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