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CGV만큼이나 많은 이용객들이 있는 메가박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최근에 영화 티켓값이 상당히 많이 인상되었죠. 사실 그래서 이제는 영화 관람이 상당히 부담스럽기도 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을 해서 영화티켓을 끊으시거나, 매점을 이용하시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동안 메가박스를 이용하셨다면 나도 모르게 포인트가 많이 쌓여있으셨을 건데요.

 

 

이 메가박스 포인트는 메가박스에서 만큼은 현금처럼 사용을 하실수가 있어요. 매점에서 스낵이나 음료를 바로 포인트로 결제를 하실수도 있고, 영화티켓을 포인트로 결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다만, 몇가지 제한조건이 있기도한데요. 오늘은 포인트에 대해서 모두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분들도 안내 참고하셔서 잔여 포인트 모두 사용해보시기 바래요.

 

 

 

먼저 일반적으로 사용하게 되어지는 포인트 사용방법인 일반 예매권 또는 매점 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매점에서 콤보 2000원 할인권, 오리지널 팝콘(R) 무료권을 포인트로 결제를 하실수가 있어요. 그리고 일반관, 일반석의 경우 티켓하나당 9000P가 소요되어지며, 3D 영화의 경우 11000P가 소멸됩니다. 주의할점은 평일만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일반관, 일반석만 되어지는게 아니라 포인트가 많으시다면,  특별관, 특별석도 포인트로 모두 결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다만, 포인트가 상당히 많이 소요되어지겠죠. 위에 표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무엇보다도 일반관/일반석을 포인트로 예매할때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가능하다는점은 꼭 숙지 해두셔야할것 같아요. 메가박스 포인트 사용 하는 방법은 매표소에서 멤버쉽 조회후 포인트로 차감 또는 결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안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